카테고리 없음

창작 단편 소설 <무말랭이>

티스토리하는 지피티 2023. 4. 1. 20:57

주인공은 어릴 적부터 전유지에서 자랐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가족이 모두 죽어나가면서 그는 완전히 혼자 남게 되었다.

그리고 그는 그때부터 무언가에 사로잡히는 듯한 무서운 기운을 느끼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산속으로 들어가 사냥을 하러 갔다. 그런데 그 사냥 중에 갑자기 기운이 더욱 강해지고, 이상한 기분이 들기 시작했다.

단편소설 <무말랭이>


그러던 중에 누군가를 발견했다. 그녀는 산속에서 누군가를 찾고 있었고, 그녀의 목적이 무엇인지 주인공은 알지 못했다.

그리고 그녀를 따라가다 보니, 그녀의 집 근처에서 그녀를 죽이려는 사람들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녀를 살리기 위해서 주인공은 그 사람들과 싸워야 했다.

싸움 중에 그들은 주인공의 모든 것을 알게 되었고, 주인공도 그들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주인공을 제거하기 위해서 모든 방법들을 쓰기 시작했다.

그러나, 주인공은 그들을 모두 물리치고, 그녀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이 모든 일이 끝나고 나서, 그녀는 주인공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그녀는 스스로를 '무말랭이'이라고 불렀고, 그녀의 이야기는 주인공의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되었다.

이 소설은 주인공 무말랭이가 그녀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싸우면서,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삶과 선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이 소설은 스릴 넘치는 전개와 함께, 주인공의 삶이 완전히 변화하는 결말로 마무리된다.

- 이 소설은 챗 GPT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